One-Stop 처리와 안정성

통합 IT 유지보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통합 IT 유지보수

20년의 IT 운영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이면서 One-Stop 지원으로 멀티 벤더 IT 환경에서 복잡성을 줄이고 비용을 절약하며 고가용성을 확보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지메이트의 IT 가디언이 컨설팅부터 기술지원까지 One-Stop 지원 합니다.

지메이트의 통합 유지보수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멀티 벤더의 서버, 네트워크, 보안, 스토리지 등을 통합 또는 개별로 안정적으로 컨설팅하고 기술 지원합니다.

서버 Dell, HP, IBM, SuperMicro 등 멀티 벤더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보안장비 Cisco, HP, Juniper, Fortigate, AP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를 지원합니다.
스토리지 EMC, HP, IBM, Netapps 등 스토리지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운영체제 MS-OS, Unix, Redhat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WEB/WAS 오픈소스, 상용 Web/Was를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DBMS 상용 DBMS는 물론이고 오픈소스도 함께 지원합니다.
오픈소스 Zabbix를 포함한 다양한 오픈소스에 대해 안정적으로 기술지원합니다.
3rd Party 소프트웨어 백신, ERP, 응용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3rd Party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지메이트의 통합 IT 유지보수는 장애 예방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M 70 % 70 % 70 % T ake a deep b r e a th 00:1 0 S e ssi o n 6:25 P M 4G 47%
  • HelpDesk를 통한 24 X 365를 지원
  • 멀티 벤더 맞춤형 관리 솔루션 지원
  • 분석 및 유지관리를 사용한 IT 인프라 최적화
  • 정기/비정기적 예방점검 수행

간소화 된 통합 IT 유지보수 업무절차

단일 계약으로 통합하여 공급업체 계약 관리에 드는 시간, 노력, 비용을 절약하면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금 바로 지메이트 IT 가디언에게 상담하세요!

1566-7956

sales@gmate.co.kr

상담요청
Step 1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 비즈니스 요구사항 및 목표 분석
  • 고객사 특성 및 환경 진단
Step 2
통합 유지보수 설계
  • 유지보수 대상 선정
  • 벤더별 지원 내역 및 범위 확인
  • 장애 대비 지원 프로세스 확립
Step 3
고객사 맞춤 유지보수
  • 예방유지보수 최적화 수행
  • 유지보수를 위한 맞춤 솔루션 적용
  • 정기/비정기 예방 유지보수
Step 4
통합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 24 X 365 Help desk
  • 장애 대응 및 처리
  • 고객사 요청사항 대응
  • 정기 /비정기 보고 및 리포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