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멀티 클라우드 관리/운영

매니지드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관리 대행 서비스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와 기술 엔지니어, 관리 운영 전문가가 안전하게 클라우드 인프라를 관리 합니다.
초기 도입 시 최적화부터, 신속한 장애 대응과 효율적인 통합 모니터링은 물론,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지메이트의 IT 가디언이 책임지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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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상세내역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모니터링 서버(VM) 인스턴스 서비스 포트, ICMP, Response time 체크 o o o
인스턴스 CPU/ Mem / HDD / HDD 성능 / Network / Top10 프로세스 o o o
OS 에러 로그 모니터링 - o o
고객 전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서버 비용 별도) - o o
특정 어플리케이션 로그 모니터링(보관주기 협의) - - o
고객 전용 로그 서버 구축 (서버 비용 별도) - - o
고객 커스터마이징 모니터링 지원 - - o
네트워크 트래픽 PPS, BPS 고객사 임계값 커스텀 설정(1개월 후 설정)-요청 시 o o o
네트워크, API 로그 모니터링(주기 협의 필요) - - o
DBMS 데이터베이스 상태 관제(DBMS Status Monitoring) - o o
데이터베이스 특정 로그 모니터링(패턴 제공 시) - o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제(DBMS Performance Monitoring) - - 별도협의
서비스 웹 페이지 Uptime Monitoring o o o
웹 페이지 다중 Uptime Monitoring(국내 3개 ISP, 해외: 미국, 일본) - o o
웹 페이지 Transaction Monitoring(10 Step 이내) - - o
웹 성능 Page Speed Monitoring(2회/일) - - o
고객 서비스 맞춤 관제(Customize Monitoring) 및 자동화 설정지원 - - 별도협의
WEB/WAS 성능 모니터링(Tomcat, Jeus, JBoss, Resin 등) - - 별도협의
보안 웹 사이트 스캔 감시(요청시 자동차단) o o o
시스템 로그인 성공, 실패, 중요폴더, 파일 변조 감시 - o o
특정 보안 로그 패턴 감시(커스텀 가능) - - o
50여가지 보안 점검(1회/월) - - o

왜 지메이트의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하나요?

고객사 비지니스 특성에 맞춘 커스텀 클라우드 운영 관리

15년 이상 IT 운영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획일화된 운영 방식이 아닌 표준화되고 고객사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 관리 서비스를 24 X 365일 지원합니다.

클라우드와 고객사 서비스에 최적화된 통합모니터링

리소스 모니터링, 보안감시, 보안점검, 서비스 모니터링, 스캔방지, 주요파일 보호, 고객사 환경에 맞는 커스텀 모니터링까지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표준화 된 백업 커스텀 및 운영 관리

다양한 백업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 그리고 용도별로 백업 대상 분류, 주기, 정책 설계, 구축, 운영 관리합니다. (OS 이미지 백업, DB백업, 파일백업, 소스 백업, 로그백업, 소산백업, ISMS-P 대응 백업 등)

고객사 전담 보안담당자 업무 수행

클라우드 인프라 보안, ISMS-P 보안, 접근 제어, 보안 패치, 내부 네트워크 구조 변경, 긴급침해 1차 점검, OS 보안점검, 로그점검 등 1차 보안 담당자 업무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클라우드 인프라 컨설팅, 자체 ITSM, 자산관리, 3rd party 지원, 오픈소스 운영, 보고서를 통합 지원합니다.

이런 기업에게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없어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
IT 비용 절감과 체계적인 운영 표준화가 필요한 기업
24시간 신속한 장애 처리와 안정 된 운영 관리가 필요한 기업
기존 IT 인프라 운영과 클라우드 운영 관리를 통합하고 싶은 기업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24 X 365일 전문적인 기술 지원과 모니터링을 통해 중단 없는 서비스 운영을 실현합니다.
비용절감 효과클라우드 인프라를 최적화하고, 불필요한 자원을 제거하여 비용 절감 효과를 실현합니다.
업무 효율성 증대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와 자동화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하고 IT 인력 부담을 최소화 합니다.
보안 강화전문적인 보안 시스템과 모니터링으로 보안 위협을 차단 합니다.
전문성 보유전문 분야별 엔지니어들을 통해 안정적인 클라 우드 서버, 네트워크, 보안, 백업서비스를 운영 관리합니다.
CSP와 서비스 운영 분리클라우드 인프라와 서비스 운영 분리로 서비스와 인프라 장애 크로스 체크를 통해 안정성이 향상 됩니다.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업무 절차

상담 요청부터 운영 관리 서비스까지 One Stop으로 고객의 IT 성공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지금 바로 지메이트 IT 가디언에게 상담하세요!

1566-7956

sales@gmate.co.kr

상담요청
Step 1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 비즈니스 요구사항 및 목표 분석
  • 현재 고객사 특성 및 환경 진단
  • 문제점 파악과 개선 사항 도출
  • 클라우드 구축 설계 및 계획
Step 2
클라우드 환경 구축
  • 고객사 요구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구축
  • 클라우드 보안 진단 및 문제점 개선
  •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환경 구축
  • 클라우드 인프라 검증 및 개선
Step 3
고객사 운영 최적화
  • 모니터링 최적화
  • 효율적인 운영 인프라 개선
  • 커스텀 운영 자동화 설계 및 구축
  • 운영 업무 프로세스 정립
Step 4
운영 관리 서비스
  • 24 X 365 Help desk
  • 장애 대응 및 처리
  • 정기 보안 점검 및 개선
  • 고객사 요청사항 대응
  • 정기 /비정기 보고 및 리포트 제공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범위 및 요금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범위 서비스 제공 범위 세부 내역(PDF)

표 제목
기본지원 장애 발생 시 전담 엔지니어가 원인 파악 및 처리 방안 제시, 24 X 7 자원 운영 및 관리 제공
서버 인스턴스 상태 확인, 제어, 타입 변경, 스냅샷 생성 및 관리, 도커 및 쿠버네티스 생성/관리 백업 및 복구 지원
데이터 베이스 설치, 생성/관리, 설정/변경, 백업 및 복구 지원
네트워크 DNS 설정, 네트워크 기본 Rule 설정, VPC 및 VPN 생성/관리, SSL 생성/적용
모니터링 클라우드 서비스 기본 모니터링 및 고객사 커스텀 모니터링, 정기/비정기 모니터링 운영 보고서 제공
보안 네트워크 보안 정책 설정,정기/비정기 보안 점검, 1차 침해 대응, 3rd Party 솔루션 통합 관제

필요한 지원 범위에 따라 매니지드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기본적인 매니지드 서비스로 기본 설정과 모니터링을 포함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100,000
Advanced
클라우드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기본적인 시스템 운영 관리를 포함하여 더욱 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200,000
Enterprise
복잡한 운영 환경을 보다 쉽게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운영 지원하므로 고객의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시키는데 초점을 둡니다. 300,000

서비스 특성 및 규모에 따라 볼륨 할인율이 적용 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서버(VM)당 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