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IT 아웃소싱 – 전사 IT 운영 일원화

관리 범위

서버·네트워크·보안

헬프데스크 운영

운영 효과

비용 절감

운영 표준화

실비처리와 성능모니터링

통합 IT 유지보수

비용절감 실비처리 기반의 통합 IT 유지보수

서버와 네트워크 IT 인프라를 실비로 처리하며 성능 모니터링, 기술지원, 자산관리, 정기보고까지 함께 받으세요

  • Common maintenance공통 유지보수

    하드웨어 부품 교체 및 기술 지원실비처리

    IT 자산관리(ITAM) 및 솔루션 *

    24시간 365일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

  • Server서버

    오픈소스 OS Tomcat + Apache 기술지원

    장애 대비를 위한 OS 이미지 백업 **

    응용SW 오류 수정 및 단순 기능 변경 지원

    시스템 로그 분석 및 성능 관리

  • Network네트워크

    네트워크 설정 및 구성 지원

    네트워크 트래픽 모니터링

    네트워크 설정 백업(요청 시)

    제품 업데이트 및 패치 지원(원격)

  • Inspection and reporting점검 및 보고

    월간 성능 리포트

    정기 예방점검 반기

* SaaS 방식이며 전용 장비 구축 시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 Advanced 상품부터 적용됩니다.

스마트한 IT 인프라 유지보수 비용

   효율

IT 인프라 유지보수,
비용은 줄이고 운영 효율은 높이는 최고의 선택

다음과 같은 상황에 해당된다면, 지금 바로 문의 하세요!

  • 장애 발생도 없는데 유지보수 비용만 갱신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 효율적인 IT 자산 관리(ITAM)와 체계적인 솔루션이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 장애가 발생했는데 누구에게 연락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 오픈소스에 대한 기술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지메이트의 통합 유지보수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멀티 벤더의 서버, 네트워크, 보안, 스토리지 등을 통합 또는 개별로 안정적으로 컨설팅하고 기술 지원합니다.

서버 Dell, HP, IBM, SuperMicro 등 멀티 벤더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보안장비 Cisco, HP, Juniper, Fortigate, AP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를 지원합니다.
스토리지 EMC, HP, IBM, Netapps 등 스토리지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운영체제 MS-OS, Unix, Redhat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WEB/WAS 오픈소스, 상용 Web/Was를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DBMS 상용 DBMS는 물론이고 오픈소스도 함께 지원합니다.
오픈소스 Zabbix를 포함한 다양한 오픈소스에 대해 안정적으로 기술지원합니다.
3rd Party 소프트웨어 백신, ERP, 응용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3rd Party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지메이트의 통합 IT 유지보수는 장애 예방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 HelpDesk를 통한 24 X 365를 지원
  • 멀티 벤더 맞춤형 관리 솔루션 지원
  • 분석 및 유지관리를 사용한 IT 인프라 최적화
  • 정기/비정기적 예방점검 수행

실비처리 IT 유지보수 맞춤 상품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지원 범위
하드웨어 실비처리 및 기술지원
IT 자산관리 및 솔루션
24시간 365일 성능 모니터링
20대 limit
50대 limit
100대 limit
정기 예방점검
연 1회
반기 1회
분기 1회
성능 월간 리포트
분기 1회
월 1회
월 1회
장애 대비 OS 이미지 백업
총용량 1TB
총용량 2TB
요금 및 수량
대상 수량
20대 이하 ~
50대 이하 ~
100대 이하 ~
월 이용료
200,000원
450,000원
800,000원
연간 이용료 10% DC
2,160,000원
4,860,000원
8,640,000원

간소화 된 통합 IT 유지보수 업무절차

단일 계약으로 통합하여 공급업체 계약 관리에 드는 시간, 노력, 비용을 절약하면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요구사항 및 목표 분석

    고객사 특성 및 환경 진단

    Step 1.
  • 통합 유지보수 설계

    유지보수 대상 선정

    벤더별 지원 내역 및 범위 확인

    장애 대비 지원 프로세스 확립

    Step 2.
  • 고객사 맞춤 유지보수

    예방유지보수 최적화 수행

    유지보수를 위한 맞춤 솔루션 적용

    정기/비정기 예방 유지보수

    Step 3.
  • 통합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24 X 365 Help desk

    장애 대응 및 처리

    정기 보안 점검 및 개선

    고객사 요청사항 대응

    정기/비정기 보고 및 리포트 제공

    Step 4.
지금 바로 지메이트 IT 가디언에게 상담하세요!
1566-7956 sales@gmate.co.kr 상담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