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bbix 유지보수 상세 업무내역
범례 및 서비스 레벨 안내
서비스 표시
해당 서비스 지원
해당 서비스 미지원
서비스 레벨
STANDARD : 기본 기능 제공
ADVANCED : 고급 기능 및 진단 지원
범례 및 서비스 레벨 안내
해당 서비스 지원
해당 서비스 미지원
STANDARD : 기본 기능 제공
ADVANCED : 고급 기능 및 진단 지원
구분 | 세부 내용 | STANDARD | ADVANCED | 비고 |
---|---|---|---|---|
설치 | Zabbix 서버 설치 | O | O | |
Zabbix Proxy 구성 | - | O | ||
리눅스 관리 설치 | O | O | ||
Zabbix HA 구성 | - | O | ||
로그 설정 | O | O | ||
운영/관리 | Zabbix 서버 접근 | O | O | |
Agent 관리 | O | O | ||
SNMP 관리 | O | O | ||
Https 구성 | O | O | ||
Apache - Nginx로 교체 | O | O | ||
Custom Item / Trigger 생성, 관리 | - | O | ||
Templates 디자인 | - | O | ||
사용자 그룹 및 권한 설정 | O | O | ||
알림 시스템 연동 (Email, SMS, Webhook, Custom scripts 등) | O | O | ||
DB 설정 및 성능 조정 | - | O | ||
DB 파티셔닝 구성 (TimescaleDB) | - | O | ||
DB 마이그레이션 (별도 협의) | - | O | ||
하드웨어 마이그레이션 | - | O | ||
Zabbix 버전 업데이트 (Patch 버전) | - | O | ||
Zabbix 버전 업데이트 (Minor/Major 버전) | - | O | ||
백업 설정 | - | O | ||
컨설팅 | 효율적인 구성 방법 제공 | - | O | |
성능 분석 및 최적화 제공 | - | O | ||
정기 점검 서비스 및 보고서 제공 | 분기 1회 | 월 1회 | ||
기술지원 | 장애 시 원격 점검 | O | O | |
장애 시 방문 점검 (점검 일정 협의) | 4회 | 8회 | ||
기술지원 Help Desk 운영 | O | O | ||
전문 컨설턴트 내역 | - | O | ||
특화서비스 | Zabbix API 기반 맞춤형 대시보드 개발 | 별도 협의 | ||
기타 별도 커스터마이즈 및 스크립트 개발 | ||||
타사 시스템 연동(ERP, CRM, ITSM 등) | ||||
맞춤형 알림 시스템 구축 | ||||
자동화 워크플로우 설계 및 구현 | ||||
※
Zabbix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보호에 관한 내용과 서비스 지원 방침을 안내드립니다. 저희는 임시 해결방법 제공 및 유지보수 패치 제공 지원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0년 경험과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Zabbix는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와 엣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환경에 통합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소유권과 자율성
고도의 보안 및 규제가 필요한 산업에 적합함
최대의 통제력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수요에 따른 확장성
내장된 보안 및 규정 준수 기능
백업 설정 및 재해 관리 불필요
기종 클라우드 환경과의 원활한 통합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및 인트라
Zabbix는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동시에 IT 및 OT 인프라의 모든 계층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로 완벽한 모니터링 환경을 구축합니다.
고객사 IT 인프라 현황 분석
모니터링 대상 범위와 요건 정의
모니터링 방안과 연동 테스트
최적화된 Zabbix 서버 구축
표준화 템플릿 적용
맞춤형 대시보드 구성
실시간 상태 감시 및 점검
자동화된 경고 시스템 운영
신속한 장애 대응
데이터 기반 정기 보고서
문제 예방 및 최적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호주 전 대륙에 걸친 Zabbix 파트너 프로그램이 신뢰받는 IT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 전문 서비스를 확장합니다.